홍삼, 산삼, 정육, 수산, 과일 등 추석 선물 세트 1,500가지 마련
![]() |
▲마켓컬리가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컬리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한 달여 앞둔 추석을 두고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더해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4종, 구매 개수에 따른 다다익선 쿠폰 3종도 준비되어 있다. 예약 배송, 대량 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켓컬리가 기획전을 통해 추석 선물 세트를 총 1,500여 가지를 준비했다. 홍삼, 산삼, 공진보 등 한방 상품부터 각종 영양제, 건강즙 등을 아우르는 건강기능식품이 660여 가지다. 이어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와 같은 식품류를 비롯해 생활, 주방, 뷰티, 반려동물용품 등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 세트들 또한 선보인다.
고객의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기 위해 가격대별, 키워드별로 구분해 상품을 취향껏 둘러볼 수 있게 한 이번 기획전은 3만 원 이하부터 20만 원 이상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와 프리미엄, 가성비, 희소성, 건기식, 미식, 컬리온리 등 키워드 별로 나눠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한 푸짐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이 많을수록 더 큰 할인이 적용되는 다다익선 쿠폰도 선보인다. 기획전 내 ‘다다익선 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개 이상 구매 시 10%, 5개 이상 구매 시 12%, 10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원하는 날짜에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상품의 수령일은 추석 연휴 일주일 전인 9월 3일부터 9일까지다.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수령일 4일 전 오후 11시(7~9일 수령은 5일 전)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마켓컬리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적립 또는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대량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전화나 웹사이트,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직접 주문하면 된다. 상품 수령일은 9월 3일에서 6일까지 중 고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