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서울소방학교 예비 소방공무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훈련을 지원하기 위해 ‘K-HERO’S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금번 캠페인은 몽베스트가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22회차 소방관 응원 프로그램이다.
몽베스트의 소방관 응원 캠페인은 2016년 강원도 영월소방서를 시작으로 꾸준히 이어져 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소방학교에 예비 소방공무원들의 안전 장갑과 훈련 기간 동안 마실 수 있는 생수를 후원하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서울소방학교는 서울 시민의 안전을 책임질 실전형 소방인재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약 170여 명의 예비 소방공무원이 지난 10월부터 6개월간 교육을 받고 있다.
몽베스트는 매년마다 공식 SNS 채널에서 저소득 화상 환자 치료비로 판매 수익이 기부되는 ‘몸짱소방관 희망나눔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도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K-HERO’S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간단한 겨울철 안전·화재 수칙 퀴즈를 맞히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몸짱 소방관 달력, 소방 캐릭터 ‘일구’ 키링, 몽베스트 생수를 증정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소방 인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올해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몽베스트 제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