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대형 신인 걸그룹 젠블루(GENBLUE)가 신곡 ‘ACT LIKE THAT’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며 K-팝 신예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젠블루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첫 번째 팬사인회를 연다.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한 팬들 가운데 당첨자를 선정해 함께하는 자리로, 오는 16일(일) 오후 7시에 30명의 당첨자와 함께 팬사인회를 열고 이후 2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화상통화 시간을 갖는다.
일반적인 팬사인회로는 한정적인 팬들과만 만날 수 있기에 좀 더 많은 팬들, 물리적으로 먼 이유로 만나기 힘든 팬들과도 함께하고자 대면과 함께 화상통화 팬사인회까지 나눠 준비했다는 것이 소속사 텐엔터테인먼트 측 설명이다.
대면 팬사인회에 당첨된 팬들에게는 젠블루 멤버의 기명 사인 앨범과 사인 폴라로이드도 제공하며, 화상통화 팬사인회 당첨 팬들에게는 젠블루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젠블루는 지난 6일 첫 미니앨범 ‘ACT LIKE THAT’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ACT LIKE THAT’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11일 방송된 SBS M·SBS funE ‘더쇼’에서는 젠블루의 ‘ACT LIKE THAT’이 Hearts2Hearts의 ‘The Chase’, NouerA의 ‘N.I.N (New is Now)’과 함께 초이스 후보에 오르며 컴백 직후부터 높은 관심도를 성과로 증명하고 있다는 평가다.
타이틀곡 ‘ACT LIKE THAT’ 무대는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순간,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당당하게 날아오르겠다는 포부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젠블루 여섯 멤버들의 당찬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완벽한 호흡과 무대 매너를 고르게 느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젠블루는 아연(AYEON), 씬(XXIN), 위엔 (YUAN), 리리(LILI), 아야코 (AYAKO), 니코(NICO)로 구성된 다국적 멤버의 그룹이다. 이번 첫 미니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두루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젠블루 멤버들은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 후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과 보다 가깝게 만나는 이번 팬사인회를 기다리고 있다”며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매 무대를 즐기는 젠블루의 모습을 더 많은 곳에서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