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 메뉴 재출시를 기념해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가수 김범수와 우즈(WOODZ)가 함께하는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맥도날드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 메뉴 재출시를 기념해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가수 김범수와 우즈(WOODZ)가 함께하는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는 고객이 직접 아티스트와 한 팀이 되어 노래를 완성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참가자는 김범수가 부른 알앤비(R&B) 버전과 우즈가 부른 록(Rock) 버전 중 함께 부르고 싶은 곡을 선택한 뒤, 한 소절씩 노래를 이어 부르며 듀엣 무대를 완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 중 매주 완성도 높은 듀엣 영상을 선보인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1등 수상자 1명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제공되며, 2등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김범수 싸인 CD, 우즈 포토카드와 함께 맥도날드 금액권 등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를, 3등 100명에게는 맥도날드 1만원 금액권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맥도날드는 가수 김범수와 우즈가 각각 참여한 두 가지 버전의 ‘더블 빅맥송’을 공개한 바 있다. 기존 빅맥송의 경쾌한 멜로디에 더블 빅맥의 특징을 재치 있게 담은 가사와 두 아티스트의 폭발적인 보컬이 특징이다. 유쾌한 에너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힘입어 공개 직후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