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X키티버니포니, 브랜드 철학 담은 ‘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 운영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6-20 09:19:08
오뚜기 브랜드의 푸드 철학에 KBP 패턴 디자인 감성을 더해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 개발
앞치마부터 티슈 커버까지…따뜻한 식탁을 상징하는 ‘오뚜기 스위트홈’ 완성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뚜기는 오는 7월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이하 KBP)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열린다. 푸드를 모티브로 한 비주얼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목표로 협업했다.

 

▲오뚜기가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따뜻한 한 끼’라는 브랜드 철학에 KBP의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접목해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개발했다. 이 패턴은 오뚜기 대표 제품에 활용되는 토마토, 버섯, 계란, 양파 등의 식재료를 따뜻한 색감과 리듬감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앞치마, 주방 장갑 세트, 파우치, 티슈커버, 앙팡백 등 KBP의 인기 제품에 스위트홈 패턴을 적용한 굿즈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포토부스 체험도 진행된다.

 

협업 굿즈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시시호시에서는 오는 8월10일까지 판매가 이어진다.

 

오뚜기 관계자는 “식재료의 시각적 즐거움을 트렌디한 패턴 디자인으로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통해 ‘오뚜기 스위트홈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