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S25가 건강 먹거리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 '우리동네 편스장'을 실시한다./사진=GS25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철을 맞아 ‘우리동네 편스장(편의점+헬스장)’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 먹거리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동네 편스장 캠페인은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단백질, 저당, 저칼로리, 활력 등 건강 요소를 담은 2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은 △닭가슴살 30여 종 1+1, 2+1 △단백질음료 30여 종 1+1, 2+1, 가격할인 △에너지드링크 30여 종 1+1, 가격 할인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토스페이 결제 시에는 랩노쉬 전 상품에 대해 5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의 주요 상품을 구매하면 스탬프 뽑기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블랜더, 스텝퍼, 문틀철봉 등의 헬스 연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GS25는 ‘우리동네GS’ 앱에서 ‘편스장’ 전용 메뉴를 신설해 고객이 해당 메뉴를 통해 건강 관련 상품을 손쉽게 주문하거나 근처 점포에서 배달·픽업으로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GS25는 이번 캠페인을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건강 식품을 즐겁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했다. 이어 고객의 건강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