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과 감미를 보완해 모든 술과 어울리는 맛 구현
청량함을 표현한 투명한 블루라벨 도입
[소셜밸류=한시은 기자]롯데칠성음료는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감을 살리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 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저도수 음주 문화와 주종·도수를 조절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 확산으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을 전면 개선했다.
![]() |
▲롯데칠성음료에서 선보인 ‘트레비 토닉워터’/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소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잘 어울리도록 제품의 향과 감미를 조정해 최적의 맛 밸런스를 구현했으며,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대비 퀴닌 향을 강화해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됐다. 라벨 상단에 트레비 로고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높였고,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블루 컬러 라벨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리뉴얼된 트레비 토닉워터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소매점 등에서 판매된다. 기존 오리지널, 얼그레이 2종이던 라인업은 이번 리뉴얼로 오리지널 단일 제품으로 통합됐으며, 300㎖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음주 문화가 유행하면서, 더 맛있는 하이볼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트레비 토닉워터를 리뉴얼했다”며 “샘플링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