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인기 IP 참여한 겨울 한정 라인업 선보여
방문 고객 대상 기프트·체험 프로그램 운영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 코리아는 오는 12월1~3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CJ올리브영의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양사가 협업해 마련한 ‘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팝마트의 대표 IP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공간이다.
![]() |
| ▲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12월1~3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CJ올리브영의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팝마트 코리아 제공 |
행사장에는 메인 캐릭터 ‘Twinkle Twinkle(작은별)’을 비롯해 ‘THE MONSTERS(더 몬스터즈)’ ‘MOLLY(몰리)’ ‘SKULLPANDA(스컬판다)’ ‘DIMOO(디무)’ ‘Hirono(히로노)’ ‘CRYBABY(크라이베이비)’ 등 7개 핵심 IP가 참여해 각 캐릭터의 감성을 담은 시즌 굿즈를 선보인다.
현장 프로그램도 대폭 강화했다.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를 찾아보는 ‘윈터 빌리지 이웃 매칭 테스트’, 취향 기반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위시카드를 받을 수 있는 ‘올영어워즈 선물 찾기 Zone’,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시카드에 소원을 적어 소원 우체통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모든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이라는 매개를 통해 양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자리”라며 “캐릭터들이 모인 겨울 마을 콘셉트를 크리스마스 무드로 구현해 많은 방문객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