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소스부터 찍어먹는 디핑용 소스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뚜기는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트러플마요’는 기존 제품과 트렌디한 요소를 더하는 뉴사이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로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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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에서 선보인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사진=오뚜기 제공 |
이번 신제품은 소량만으로 요리의 품격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는 ‘킥소스’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첨가하거나, 감자튀김과 소시지, 피자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메뉴의 디핑용 소스로 취식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할인점과 온라인 채널, 오뚜기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로운 맛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블랙트러플의 향과 맛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활용성이 높은 만큼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요리와 음식에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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