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아워홈, 생수 브랜드 ‘단일 수원지 생수’ 홍보 위해 산청군과 맞손
- 한시은 기자 2025.02.17
- 풀무원, 식물성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생산라인 강화…제로면 사업 확장
- 소민영 기자 2025.02.17
- hy, 위 건강 연구기술력 집약한 이중제형 ‘윌 작약’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2.17
- 농심, 네덜란드 판매법인 설립 “유럽공략 교두보 확보”
- 한시은 기자 2025.02.17
-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상품 온라인 매출 40% 증가"
- 최성호 기자 2025.02.16
- 한화, '아워홈 인수' 웃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닌 듯
- 최성호 기자 2025.02.16
- 맘스피자, 도쿄 시부야 맘스터치서 피자 사업 본격 시작
- 소민영 기자 2025.02.14
- SSG닷컴, 청정 농수산물로 만든 ‘설악젤라또’ 업계 최초 온라인 판매
- 한시은 기자 2025.02.14
- 하림, 신선한 재료로 만든 ‘더미식 덮밥소스’ 5종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2.14
- 쿠팡, 온라인 장보기 시장서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 만족도 추종불허
- 한시은 기자 2025.02.14
- 쿠팡, 즐길거리 풍성한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오픈
- 한시은 기자 2025.02.14
- 이디야커피, 봄 감성 더한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3종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2.14
- 농심, 북어로 감칠맛 살린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2.14
- LG생활건강, 5대 두피 고민 관리 ‘오가니스트 클리니컬 솔루션’ 출시
- 한시은 기자 2025.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