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위로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첫 싱글 타이틀곡 ‘30’ 발표

전시·박람 / 허상범 기자 / 2021-04-30 17:42:44
- 첫 싱글 앨범 ‘구름’ 수록곡 ‘30’, 후회와 아쉬움을 뒤로하고 계속 꿈을 꿀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 담아내
- 직장 생활과 싱어송라이터 병행하면서 작사, 작곡부터 앨범 발매까지 홀로 준비해
-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걸어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다면, 그것이 꿈이고 청춘입니다. 그런 모두를 응원합니다.”라며 희망의 메시지 전해
[사진 제공 =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사진 제공 =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싱어송라이터 김연준의 첫 싱글 앨범 ’구름’이 지난 4월 7일 정오에 발매되었다.


김연준 첫 싱글 앨범 ‘구름’에 수록된 ‘30’은 음악이라는 꿈을 꾸던 스무 살의 시간과 현재를 살고 있는 서른의 시간, 그 시간 속에서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담은 곡으로 후회와 아쉬움을 뒤로하고 계속 꿈을 꿀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정적인 노랫말과 풍부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음색으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그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추구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고등학교 시절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며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꾸었다.


현재는 직장 생활과 싱어송라이터의 삶을 병행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싱글 앨범 ‘구름’은 작사, 작곡부터 앨범 출시까지 소속사 없이 진행되어 싱어송라이터 김연준의 진가를 볼 수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그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함께 “걸어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다면, 그것이 꿈이고 청춘입니다. 그런 모두를 응원합니다.”라며 지친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청춘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김연준의 첫 싱글 앨범 ‘구름’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사진 제공 = 싱어송라이터 김연준]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허상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