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과 관련된 비용과 세금을 제외하고, 모든 판매 수익 기부 및 내역 공개
- 와디즈 펀딩 기간 3월 31일까지, 성수동 공간 와디즈 전시 기간 3월 21일까지
![사진: '상처란 치유되고 있다는 증거다' 작가 주승현 [제공 = 출판사 Loveothers]](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0311/p179590181866560_477.jpg)
‘암흑 속에서 작은 빛을 발견하고, 빛을 향해 전력 질주한 결과 빛이 되었다.’
주승현 작가의 에세이 「상처란 치유되고 있다는 증거다」의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책의 저자는 고통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하였다. 중학교 트라우마 이후, 고등학교 때 자퇴를 하게 되었으며, 수년간 고통을 겪으면서 부모님이 저자를 살리기 위해 여러 상담소, 정신과 등 오가고를 반복했지만, 더욱 악화되어 자살의 기로까지 이어지게 된다. 단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한 가수 김태원 님의 단 한마디 “컴플렉스는 신이 준 선물이다” 덕분에 인생에서 처음 희망이란 단어를 떠올리게 되었다고 전한다. 김태원 님이 하라는 대로, 집에서 이 세상 모든 것들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뇌하였다. 저자는 무지에 대한 자각을 얻으면서 행복한 인간이 되었고, 그 행복을 이어주려 책을 출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책은 저자의 일생에서 중요한 사건들만 그중에서도 도움이 될 만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만과 욕망의 6,000억 년은 자퇴 이후의 삶이며 아프락사스의 태어남에서는 처음으로 희망을 발견하고, 어떻게 고통을 받아들이고 겪으며 이겨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지만, 그 여성의 깊은 상처로 인한 죽을 고비를 한 번 더 겪게 된다. 많은 깨달음을 주는 선생님을 만나게 되면서, 세상에 관해 공부하게 된다. 이 책에서는 지혜의 산물로 언급된다. 책은 저자의 일생에 초점을 맞추면서 과거의 고통스러웠던 순간부터 행복한 인간이 되는 과정을 담고 있다.
펀딩 마감은 3월 31일까지이다. 와디즈에서 「상처란 치유되고 있다는 증거다」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책은 3월 21일까지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현장을 방문해 미리 만나볼 수도 있다.
저자는 말한다.
“행복하지 마세요. 행복은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행복입니다”
![사진: ‘상처란 치유되고 있다는 증거다’ 표지 [제공 = 출판사 Loveothers]](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0311/p179590181866560_685.jpg)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