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자미재미]](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01127/p179590131638140_628.jpg)
연말을 맞아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을 나누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서로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일지 고민해 보며 다가오는 연말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부풀어 있다.
한편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어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주는 연말 선물로 수면교육놀이세트 자미재미가 큰 인기다.
자미재미는 흑백 그림자를 비춘 후 부모님이 직접 동화를 들려주며 아이가 수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면교육 놀이세트이다. 부모님이 직접 들려주는 그림자 동화는 부모님과 교류하며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불어넣는다.
0세부터 사용이 가능한 자미재미는 밝기 조절이 가능한 흑백그림자를 이용하여 아이가 어둠에 익숙해지도록 돕고 부모와 함께 그림자놀이를 하며 어느덧 아이는 잠들게 된다. 이로써 아이는 그림자놀이로 자연스러운 수면습관이 형성된다. 자미재미는 아이를 재우는 것이 힘들었던 부모들에게 빛과 같은 존재가 된 것이다.
실제 이를 선물 받은 한 소비자는 ‘자미재미 덕에 잠들기 싫어했던 아이들이 이젠 얼른 불 끄고 그림자놀이를 하자고 한다. 함께 놀이하며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니 아이들이 어두운 밤을 기다리며 자연스럽게 수면 교육이 형성된 것 같다. 현명한 방법으로 수면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자미재미에 감사하는 말 전하고 싶다.’고 했다.
현재 자미재미는 연말 선물에 이어 임신 축하 선물, 돌잔치 선물, 집들이 선물 등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이는 전용 본체와 총 36가지 이야기 휠, APP 구성으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