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브릭 포스터가 새겨진 파우치, 스티커, 엽서 등 다양한 리워드 제공해
- 11월 1일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마감
![사진: 단 작가의 그림책 '화단' 표지 [제공 = 텀블벅]](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01027/p179590118450285_609.jpg)
단 작가의 그림책 <화단>의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1인 독립출판사 해열 출판을 통해 출간되는 그림책 <화단>은, 단 작가의 마음속에 내재된 불안한 감정들에 하나하나 색깔을 찾아 덧붙여 <화단>을 읽는 이들에게 작가만의 색채들로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그림책 <화단>은 크게 낮의 빛, 오후의 그림자, 밤의 소리, 새벽의 냄새 총 네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파트별로 낮, 오후, 밤, 새벽을 연상시키는 색상들로 가득 채워진 그림들은 각각의 오른쪽 페이지에 제목과 함께 배치되었으며, 왼쪽에는 오른쪽 그림의 일부분이 확대되어 있어 보다 진하고 선명한 색상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림책 <화단>의 텀블벅 펀딩에 대한 다양한 리워드도 준비되어 있다.
고단한 일상 속 따분함 혹은 즐거움을 담을 수 있는 <고단함을 담으세요 힐링 파우치>는 물론, <포옹으로 위로해줘 여름, 포옹 패브릭 포스터>, <고단함을 위로해줘 낮잠 패브릭 포스터>가 새겨진 파우치 2종, <한 달에 한 번씩 나에게 편지를 쓸 거야 12달 엽서 set> 총 12장, <잠시 눈을 감고 명상을... 고단한 스티커 2종>이 제공된다.
현재, 그림책 <화단>의 펀딩은 목표금액 126%를 달성하며 펀딩 성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단 작가의 그림책 <화단>의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는 11월 1일(일)에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단 작가는 이번에 발간하는 <화단>을 시작으로 오랜 꿈이었던 동화책 제작에 도전할 것이라 전했다.
[소셜밸류 =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