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에 진행되었던 펀딩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돌아온 정기구독 서비스
- 독립출판물은 물론, 큐레이션, 책방 안내문, 독서 플레이리스트 엽서 제공
![[제공 = 책 읽는 마을, Billage]](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01013/p179590112858106_843.jpg)
독립서점의 부흥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책 읽는 마을, Billage'에서 독립출판물 정기구독 서비스 <베스트셀러에 시들해진 그대에게>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독립출판물 정기 구독 서비스란 말 그대로 독립출판물을 월 1회 1권씩 구독자들에게 배송해 주는 서비스이다.
'책 읽는 마을, Billage'에서 제공하는 독립출판물 정기 구독 서비스는 특별하다. 창작자의 개성이 가득 담긴 독립출판물을 월 1회 1권 배송은 물론, 독립서점을 운영하는 책방 사장님들의 추천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재밌고 매력적인 독립출판물을 제공한다. 또한 독자들을 배려해 배송될 책을 공개하지 않는다.
독립출판물 정기구독 구성품에는 그 달의 독립출판물뿐만 아니라, 큐레이션, 책방 안내문, 독서 플레이리스트 엽서도 포함되어 구독자들에게 독서 외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책 읽는 마을, Billage'의 독립출판물 정기 구독 서비스 펀딩 프로젝트는 이미 지난 6월에 한차례 진행된 적이 있으며, 많은 서포터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감할 수 있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펀딩 프로젝트는 지난 펀딩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기존에 존재했던 2~3개월 구독 옵션의 금액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1개월 구독 옵션'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북 패키지가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안전배송 라벨'이 부착된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친환경 종이 완충제와 테이프로 포장의 질이 개선되었다.
'책 읽는 마을, Billage'의 독립출판물 정기 구독 서비스 펀딩 프로젝트는 10월 22일에 마감될 예정이며, 현재 목표금액을 넘어선 364%의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책 읽는 마을, Billage'의 독립출판물 정기 구독 서비스 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