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2년 만에 정규 3집 발매...헤이즈 피처링에 '기대 UP'

문화·예술 / 이정근 기자 / 2025-06-01 07:40:00

[소셜밸류=이정근 기자] 가수 비아이(B.I)가 정규 3집 ‘WONDERLAND(원더랜드)’를 정식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비아이(B.I)가 6월 1일 발매하는 정규 3집 ‘WONDERLAND(원더랜드)’는 그의 청춘과 성장의 시간을 담아낸 작품으로, 내면적 성찰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고백이 담겨 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나의 청춘이 끝나고 이 앨범은 완성되었다”며 진심 어린 고백을 전했다. 

 

▲가수 비아이. 

 

총 11곡이 수록된 ‘WONDERLAND(원더랜드)’의 타이틀곡 ‘관람차(Ferris Wheel)’는 가수 헤이즈와의 협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관람차’는 비아이(B.I)와 헤이즈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지나온 삶과 꿈 그리고 사랑에 대한 회고를 담았다. 비아이(B.I)는 이 곡에 대해 “되돌아보면 내가 많은 걸 놓치고 살았을지도 모른다”며 그가 그동안 지나쳐왔던 청춘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트랙들이 포함됐다. ‘Parade’, ‘추락(Free Fall)’, ‘달나라(To the moon)’ 등 비아이(B.I)의 내면적 세계와 청춘의 끝자락을 노래하는 곡들이 팬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특히 ‘눈길(Gaze)’은 타인의 시선을 통해 위로를 얻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으로, 강윤정과의 피처링이 돋보인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3집을 통해 비아이(B.I)는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그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울림을 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비아이(B.I)의 정규 3집 ‘WONDERLAND’는 6월 1일 정식 발매되며, 당일 오후 2시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