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청년의 날 맞아 강연 진행

방송·연예 / 한시은 기자 / 2025-10-28 19:09:4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레페리는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지난달 20일 청와대에서 열린 ‘2025 청년의날’ 기념식 및 청년정책 박람회에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레오제이는 구독자 144만 명을 보유한 11년차의 국내 최초 남성 메가 뷰티 크리에이터다.

 

▲ 서울 종로구 청와대 녹지원에서 열린 2025 청년의날 기념식에 참석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레페리 제공

 

이번 행사는 국무조정실에서 주최한 정부 공식 행사로, 청년들이 존중받고 응원받는 사회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김민석 국무총리와 주요 부처 장·차관, 청년정책조정위원, 유공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최인석 레페리 대표, 청년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레오제이는 ‘K-뷰티의 기준을 세우고, K-컬처를 이끌어가는 뷰티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 ▲청년 맞춤형 메이크업 시연 강의 ’청년이 그리는 K-컬처 I 레오제이 K-뷰티 클래스’ ▲뷰티·콘텐츠 드리머(Dreamer)를 대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드림 쉐어 데이(Dream Share Day) 토크쇼’ 등을 열었다.

 

레페리 관계자는 “한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전문 분야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며 K-뷰티와 K-컬처의 세계화를 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