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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선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 전략본부장. /사진=갤러리아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삼남 김동선 갤러리아 신사업전략실장이 전략본부장을 맡아 경영 전반으로 업무 보폭을 넓히며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이는 신사업전략실이 기획·인사까지 아우르며 전략본부로 통합된 데 따른 것이다.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은 전략본부와 영업본부, 상품본부 등 3개 본부 체제로 조직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엔 3실 2개 본부 체제였다.
조직 개편 특징은 신규 사업 발굴과 추진을 담당했던 신사업전략실이 기획·인사 등과 유기적인 체제 필요성으로 전략본부로 통합된 것이다.
이에 따라 김동선 신사업전략실장은 기존 신사업전략실과 함께 기획과 인사 등 업무를 통합한 전략본부장(신사업전략실장 → 전략본부장)을 맡는다.
김동선 전략본부장은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한 신규 사업 추진과 프리미엄 콘텐츠 발굴 등 기존 업무와 더불어 갤러리아 경영 전반에 참여해 조직 내에서 더욱 책임감 있는 역할을 수행한다.
김동선 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미래전략실장 전무를 겸임하고 있다.
한편 갤러리아는 ▲기존 백화점 사업 프리미엄 전략 지속 ▲그룹사와 연계한 리테일 복합 개발 사업 ▲리테일 관련 다각적 투자 및 신규 프리미엄 콘텐츠 개발 등을 내용으로 중장기 지속적인 성장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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