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KADEX 2024’에 ‘군 급식’ 대표 기업으로 참가

산업·기업 / 한시은 기자 / 2024-10-07 16:56:08
‘풀무원 미식 작전본부’ 콘셉트로 군 급식에 적합한 제품 80종 선보여
제품 시식과 ‘사격장’ ‘행정반’ 등 이벤트존 마련해 다양한 고객 체험 기회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풀무원은 지난 2~6일 대한민국 육군협회 주최로 열린 ‘KADEX 2024(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해 냉동밥과 만두를 비롯한 동물복지 제품 등 군 급식에 어울리는 풀무원 제품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KADEX 2024’는 대한민국 육군협회가 주최한 역대 최대 규모 지상군 방산 전시회로, 15개국 365개사가 참여했고, 대한민국의 최첨단 무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가 진행됐다.

 

▲풀무원이 ‘KADEX 2024(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은 이번 전시회의 홍보관 가운데 하나인 ‘전력지원체계 Zone’에서 군 급식을 주제로 7개 계열사(풀무원식품·풀무원푸드머스·풀무원다논·풀무원건강생활·풀무원녹즙·풀무원샘물·풀무원푸드앤컬처)가 함께 ‘풀무원 미식 작전본부’라는 콘셉트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홍보부스에서는 제품 전시와 시식이 가능한 ‘부식창고’ ‘병영식당’ 부스와 고객 체험형 부스 ‘사격장’ ‘행정반’ ‘Top secret zone’, 기업과 군 급식사업을 소개하는 ‘ROKA 풀무원 맛집 상륙작전’ 존이 마련됐다.

 

‘부식창고’에서는 군 급식에 적합한 풀무원 제품으로 구성된 급식 형태의 전시물을 공개했고, ‘병영식당’에서는 직접 시식 메뉴 조리를 시연했다. 특히 이벤트 구역의 ‘ROKA 풀무원 맛집 상륙작전’ 존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 기업 소개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위탁 급식을 맡고 있는 군부대를 소개했다.

 

천영훈 풀무원푸드머스 대표는 “이번 ‘KADEX 2024’에서 풀무원 부스를 운영하며 많은 관람객에게 풀무원의 차별화된 군 급식 서비스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풀무원만의 군 급식 서비스를 더 가까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경험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