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4일 예정된 ‘2025년 국가직 7급 추가채용 2차’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필기시험이 끝난 직후 간단한 응시 정보를 입력하면 필기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 주는 통합 서비스다.
![]() |
| ▲ 공단기가 ‘2025년 국가직 7급 추가채용 2차 시험’을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사진=공단기 제공 |
지역 및 직렬별 예상 합격컷을 확인할 수 있고, 채점 서비스, 과목별 성적 분석, 가산점 반영 결과, 시험 총평 및 해설강의 등을 지원한다. 또 시험 당일에는 실시간 댓글 기능을 통해 수험생 간 체감 난이도와 주요 사항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단기는 2013년 업계 최초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2025 국가직 7급 2차’ 시험에서도 약 4500명이 풀서비스를 이용했, 9개 직렬의 필기 합격컷을 100% 예측하는 결과를 보여줬다.
공단기는 이번 풀서비스와 연계해 ▲사전예약 ▲응시 정보 사전 입력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BBQ, 네이버페이,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험 당일에는 채점 완료 시간대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채점 이벤트와 시험 후기 이벤트도 마련해 네이버페이 2만 원권,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다음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정확도 높은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랜 기간 축적한 데이터와 대표 강사진의 분석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정교한 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5년 국가직 7급 추가채용 2차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