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후원 부산 부동산 ‘무료’ 세미나 24일 개최

건설·교통 / 김완묵 기자 / 2023-02-23 09:00:23
부산벡스코에서...두산건설, 부산 남구 3,048가구 랜드마크 대단지 공급 계획도 소개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투시도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부동산 전문가 빠숑이 강사로 출연하는 무료 세미나가 오는 24일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빠숑)이 ‘2023 부산 부동산 시장전망’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동의대학교 강정규 교수가 ‘부산의 세계적 위상에 따른 남구의 발전과 향후 전망’을 주제로 강의한 뒤, 3부에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사업지 소개가 진행된다. 세미나 주체는 부동산정보제공업체인 부동산R114이고 두산건설이 후원한다. 

 

3부에 소개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두산건설이 시공하며 부산 남구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오는 3월 분양한다.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동 규모에 전용면적별 분양 세대수는 일반공급 2,033세대를 포함해 총 3,048세대 규모다. 특히 선호도가 높은 85㎡이하 중소형(59~84㎡)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자연경관, 교통, 생활편의시설, 학군 등 생활인프라가 고루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바다에서 불과 500여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높은 지대를 통해 시원한 바다 조망권(일부 세대)을 누리게 된다. 인근 야경 명소로 유명한 우암동 도시숲과 천제산 우룡산공원에서 쾌적한 여가를 보낼 수도 있다.

 

업계에 따르면 두산건설의 고급주거 브랜드인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지역에서 랜드마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부산 마린시티의 마천루라 불리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명성과 자부심을 잇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의 모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3부의 사업지 설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24일 오후 2시부터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층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예약을 한 후 참석한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 공식 홈페이지나 부동산R11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