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에 어울리는 과일 플레이버로 청량감 강조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제로 에이드’ 3종(수박·청포도·레몬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
▲이디야커피에서 선보인 ‘제로 에이드’ 3종(수박·청포도·레몬맛)/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번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해 설탕과 칼로리를 줄였다.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시원함과 청량함을 선사한다.
또 1ℓ 대용량으로 구성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전국 롯데마트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제로 RTD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제로 에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시장에서 제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