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은 VL르웨스트 투시도 |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롯데건설은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일대에 하이엔드 시니어 VL르웨스트를 지하 6층~지상 15층, 4개동, 총 810실 규모로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롯데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브랜드 ‘VL’이 적용된다. 이로 인해 예약대행부터 비즈니스 업무지원, 택배보관, 방문객 응대, 하우스 키핑 등의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컨시어지서비스·원스탑 콜센터·하우스키핑 서비스·여행 플래닝 등으로 보다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생활지원 서비스’를 비롯해 기본식단·맞춤식까지 가능한 ‘F&B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품격 외식이 가능한 다양한 부대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까지 트리플 역세권을 갖추고 있는 데다가 해당 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주요 도심 및 수도권이 약 1시간 내로 소요된다.
롯데몰, 롯데시네마, 대규모 공연장 LG아트센터 서울 등 대형 쇼핑몰 및 문화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도심 속에서 대규모의 자연환경도 갖췄다.
도보권 내에는 단지와 이어지는 약 15만평 규모의 ‘서울식물원’이 있고 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산책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약 50만㎡ 규모의 생태공원 ‘서울 보타닉 파크’도 자리하고 있다.
단지 내에서는 ‘보바스기념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건강관리센터도 운영 지원할 예정이며 ‘이대서울병원’과의 협약을 통해서도 입주자 대상으로 전문의 진료 및 건강검진이 가능해 해당 병원에 입주민 전용 창구도 마련된다.
‘VL 르웨스트’의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일원에 마련됐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