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글로벌 티저 공개…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06-09 15:28:4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 CLASS)’ MMORPG 로드나인의 아시아 9개국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지난해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한국과 대만에서 흥행 성과를 거뒀다. 올해에는 일본과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각 지역 이용자 특성을 반영해 콘텐츠, 운영 이벤트, 커뮤니티 등 전반에 걸쳐 최적화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의 9개국 론칭 전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날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게임 세계관을 소개하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포함됐다.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티저 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지난해 국내 출시 6일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과 센서타워 주관 ‘APAC Awards 2024’에서 ‘최고의 몰입형 MMORPG’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로드나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