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코오롱하늘채 더오션' 조합원 모집

건설·교통 / 김완묵 기자 / 2022-11-02 15:27:38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전남 여수시는 소백산맥이 남해로 향해 완만히 뻗어 아름다운 반도로 형성되었으며, 많은 섬과 긴 해안선 등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2일 여수시청에 따르면 여수시의 인구는 2022년 현재 12만8,169세대에 28만1,977명(외국인 포함)으로 전남 제1의 규모다. 

 

또한 전남 여수시는 국제 해양관광의 중심 도시다. 3천여 그루의 동백나무로 가득 찬 붉은 섬 오동도는 웰빙 트래킹 코스를 갖추고 있어 한층 더 운치가 있다. 

 

해상 케이블카를 타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들며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노래 가사에서도 나오는 낭만적이고 황홀한 여수의 밤바다는 돌산대교와 음악분수가 함께 어우러져 멋진 야경을 선사한다. 

 

공식 밥도둑 게장백반과 돌산 갓김치, 갈치조림 등 풍부한 먹거리까지 갖춘 인기 만점 관광지로 이미 유명한 도시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코오롱글로벌(주)이 전남 여수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수 코오롱하늘채 THE오션’ 은 이달 주택 홍보관 오픈과 함께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전남 여수시 공화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1층, 3개 동, 전용면적 84 · 119㎡의 아파트 총 304가구 규모가 들어선다. 전용타입 별로는 △84㎡A 76가구 △84㎡B 152가구 △119㎡ 76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만 구성됐다.

 

내부는 실사용 면적이 우수한 3면 발코니 설계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 및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단지 반경 1.5km 내 마트·은행·병원·학원 등이 다수 위치한 근생 중심 상권 및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생활 여건도 갖췄다. 단지 앞으로 여수 초·중·고가 각각 위치해 있어 안심 통학여건인 데다 명품 학군으로도 알려져 있다.

 

교통 여건으로 아파트 인근에 엑스포대로가 펼쳐져 있어 광주·부산·창원 등 광역 이동이 편리하다. 공항, 여수역, 돌산도 등 생활권 이동도 쾌속으로 오갈 수 있다. 

 

그런 이유로 여수시를 대표하는 여수 세계박람회장, 엑스포 공원, 자산공원, 여수 해양공원 등 힐링 자연환경을 갖춘 여러 관광지에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 이는 입지 여건으로 굉장히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여수 코오롱하늘채 디오션 주택홍보관은 여수시 덕충동, 국제관에 마련돼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