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레저, 미식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휴식 경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신라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강릉에 문을 연다.
호텔신라은 오는 7월31일 강원도 강릉 안목해변에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은 신라호텔이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휴식 경험과 지역의 특색을 결합한 어퍼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로, 앞서 2020년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호텔을 선보인 바 있다.
![]() |
▲신라모노그램 강릉 조감도/사진=호텔신라 제공 |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호텔 및 레지던스 총 917실 규모로, 전체 객실 중 90% 이상이 오션과 파인(솔밭) 뷰를 동시에 갖췄다. 호텔 5층 전체 객실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객실’로 꾸몄다.
레지던스는 리조트형으로 모던한 디럭스 객실은 물론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스위트 객실로 조성했다. 특히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스위트’,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 스위트’ 등이 마련됐다.
레저와 휴양을 위한 부대시설도 구성됐다. 어린이 놀이 공간 ‘리틀 모노그램’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파티룸·미디어룸·스크린골프 시설을 비롯해, 실내외 수영장, 다이닝 공간, 스파 파빌리온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호텔이 위치한 강릉 안목해변은 커피 거리와 경포대, 아르떼뮤지엄 등 관광지와 인접해 접근성이 높다. 강릉역에서 차량으로 약 8분, 강릉고속터미널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소요되며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다.
신라모노그램은 국내 고객의 간편하고 편리한 예약을 위해 최근 국내 객실 예약실을 오픈했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물론 다낭 관련 예약 및 문의는 신라모노그램 국내 대표 번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