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에코웨일’ 홈쇼핑 특별 방송 진행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5-05-23 14:31:57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이미지/사진=쿠쿠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GS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을 통해 에코웨일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특별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쿠는 음식물 처리기 수요가 급증하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은 강력한 성능과 슬림한 사이즈로 경쟁 제품 대비 비교우위를 갖춘 쿠쿠의 대표 환경가전인 ‘뼈까지 갈아버리는 6세대 음식물 처리기’를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은 ▲5월 26일(월) 오후 4시 40분 GS홈쇼핑 ▲5월 27일(화)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5월 28일(수) 오후 5시 30분 현대홈쇼핑까지 3일간 연속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몰 VIP 등급을 자동 부여하는 것은 물론, 구매 금액의 2%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쿠쿠몰 VIP 전용 기획전 참여 기회, 2년 무상 A/S 및 생일 축하 적립금 15,000원을 제공하며 쿠쿠 제품 구매 시 평생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편리한 제품 사용을 위해 75,000원 상당의 전용 건조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6세대 에코웨일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는 뼈까지 갈아버리는 6세대 음식물 처리기’로 강력 건조통과 특수 블레이드, 커팅 브라켓을 적용해 생선뼈, 갑각류 껍데기, 닭 뼈와 같이 단단한 음식물까지 음식물 처리 범위가 대폭 확장됐다. 처리 공정 시간은 1시간으로 단축했으며, 쿠쿠만의 고온 히팅 건조 기술을 통해 2L의 음식물을 빠르고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음식물 수분을 최대 99%까지 제거하고 부피는 95% 이상 줄여 처리 후 관리도 간편하다.

미니멀하고 직관적인 제품 디자인도 장점이다. 19.9cm로 한 뼘 안에 들어오는 슬림한 크기에 카운터 탑 형태로 주방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터치식 조작부와 함께 한눈에 공정 단계 확인이 가능한 상태 표시 LED를 탑재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