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치즈 풍미 가득한 뿜치킹…주말 평균 주문 1만건 돌파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BBQ 신메뉴 ‘뿜치킹(BBoomCheeKing)’이 주문량과 SNS 반응에서 폭발적인 기록을 세우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5일 첫선을 보인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3일만에 일 평균 주문 건수 1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온라인에서는 1000여건이 넘는 콘텐츠가 발행되는 등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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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송파구 소재 BBQ 플래그십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와 ‘뱀배서더(BBQ+Ambassador = BAM!)’ 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론칭행사가 진행됐다./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
BBQ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의 화제성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신메뉴 체험 자리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서울 송파구 소재 BBQ 플래그십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와 ‘뱀배서더(BBQ+Ambassador = BAM!)’ 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뿜치킹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옐로우 등 밝은 색감으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내가 만약 BBQ 신메뉴 광고 모델이라면?’을 주제로 한 ‘BBQ 신메뉴 모델 선발 이벤트’가 진행됐고, 현장 투표를 통해 베스트 모델을 선정하고 시상하며 열기를 더했다.
베스트 모델로 선정된 한 친플루언서는 “한입 먹자마자 치즈 맛이 확 퍼져서 계속 손이 간다”며 “정말 중독적이라 꼭 다시 먹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치즈가 듬뿍 뿌려지고 색감이 예뻐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왔다”며 “SNS에 올리자마자 팔로워들의 반응이 벌써 뜨겁다”고 전했다.
뿜치킹은 고다·체다·블루치즈·파마산 네가지 치즈 시즈닝을 활용한 치킨으로, 바삭한 식감 위에 치즈 풍미를 듬뿍 입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한 입 가득 터지는 치즈의 진한 맛을 완성했다.
제너시스BBQ그룹 관계자는 “뿜치킹은 출시와 동시에 인플루언서들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사 플래그십 매장을 중심으로 신메뉴와 함께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미식 경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세계인의 일상 속에서 글로벌 1위 ‘K-푸드’ 프랜차이즈로서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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