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오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여성헬스케어 우수 브랜드

메디컬·헬스 / 김완묵 기자 / 2023-01-19 14:02:23
▲쉬즈오르, 여성헬스케어 우수브랜드로 선정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중년여성 전문 솔루션 쉬즈오르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여성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관·주최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뽑아 시상한다. 

 

이번 시상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다고 전했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측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가 최종 선정된다”고 설명했다.

 

쉬즈오르는 중년 여성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각의 사례에 해당하는 5가지 맞춤형 솔루션과 1:1 전문 트레이닝 등을 통해 중년 여성의 고민 해결을 돕는 맞춤케어 토탈솔루션이다.

 

이번 수상으로 쉬즈오르는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쉬즈오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중년 여성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