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뿌링클’ 생일 당일, 신메뉴 ‘라이스’ 1종 무료 증정
10주년 맞이 비어존 매장 방문 고객 경품행사 이벤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bhc 치킨은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bhc는 이벤트를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행사 기간 동안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연장을 결정했다.
bh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뿌링클의 경우에는 10년 전 가격인 1만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bhc의 자사 앱을 통해 주문하면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
![]() |
▲bhc치킨이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
bhc는 오는 3일 뿌링클이 출시(2014년 11월3일)된 생일날을 기념해 자사 앱을 통해 ‘뿌링클 10주년 세트’를 선택해 ‘뿌링클’ 메뉴를 주문하면 신제품 ‘뿌링클 라이스’ 또는 ‘맛초킹 라이스’ 가운데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재고 소진 시에는 케이준프라이로 대체 제공되고, e쿠폰 사용과 타 쿠폰,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낮 12시~밤 11시30분에 주문할 수 있다.
또 오는 10일까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치킨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분께서 ‘뿌링클’에 성원을 보내 주셨기에 bhc 브랜드가 국내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미래 10년도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