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지하철 8호선과 GTX-B노선 등 교통호재를 품은 별내역 역세권 입지에서 ‘별내자이 더 스타’이그제큐티브가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하이엔드급 대단지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과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조성되는 복합단지로, 위탁 운영사 ‘핸디즈’가 운영을 맡아 적정 가격으로 호텔식 조식, 중식, 석식을 즐길 수 있으며 하우스키핑서비스와 카쉐어링, 세차, 펫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
▲지하철 8호선과 GTX-B노선 등 교통호재를 품은 별내역 역세권 입지에서 ‘별내자이 더 스타’이그제큐티브가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사진=GS건설 |
또한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키즈카페 조식라운지 비즈니스라운지, 사우나시설 등 1군 브랜드에 걸맞는 커뮤니티가 계획되어 있어 주거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여기에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김치냉장고(92타입)등이 제공되므로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현재 오피스텔 84㎡와 생활숙박시설 전용 59㎡평형을 분양 마감하고 생활숙박시설 전용 92㎡평형 잔여 세대에 한해 주택 수나 청약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앞서 성공적인 분양을 마치고 준공에 들어간 별내자이더스타 1차에 이은 2차 현장으로, 해당 현장 준공 시 향후 별내신도시 내 상업, 문화, 주거시설 등을 모두 갖춘 '자이 브랜드타운'으로 탈바꿈 돼 별내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타운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까운 별내IC와 퇴계원IC를 통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 및 남별내IC를 통한 세종(구리)포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세종~포천고속도로 중 세종~구리 구간이 개통하면 수도권 동부지역에서 경기 북부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지난 3월 개통한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을 이용하면 서울역 등에 쉽게 닿을 수 있다.
내년 6월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 별내선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에서 서울시 강동구 암사까지 12.8㎞에 6개 역사가 설치될 예정으로, 현재 주요 시설공사를 마무리하고 각종 시험을 진행 중이다. 완공 시 별내에서 서울 잠실까지 25분이면 이동이 가능해지며 환승을 통해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생활여건으로는상업지 등을 비롯해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카페거리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 서울의료원, 구리한양대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안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