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0만병 판매 돌파 기록한 종근당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사진=종근당 제공 |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고함량 비타민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가 1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종근당이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가 론칭 1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우면서 오는 9월 18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은품 증정한다. 이날부터 9월 18일까지 제품 구매시 1박스당 2병씩을 추가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시즌을 맞아 전 구성 추석 선물세트 포장도 제공된다.
한편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액상, 캡슐, 정제의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한국인 맞춤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B군이 2,083% 고함량으로 배합되었으며, 항산화와 면역기능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실내 생활이 많은 현대인들의 뼈건강을 고려하여 비타민 D와 K를,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A를 배합했다.
이 제품은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듀얼 멀티캡 케이스에 세 가지 제형을 모두 담고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물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