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진로 라벨과 함께 운용...한달간 유흥 채널서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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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 3종 제품 이미지(왼쪽부터) |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진로가 가을을 맞아 형형색색의 옷으로 갈아입어 주목을 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진로’의 컬러 에디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원하는 컬러의 진로를 찾는 재미를 통해 술자리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젊은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진로 한정판은 주황, 노랑, 연두색의 컬러 라벨로 계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러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두꺼비 심볼을 더해 패키지에 차별화를 주고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제로슈거-진로의 초깔끔한 맛과 16도의 순한 목넘김은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밝혔다.
진로 컬러 에디션은 약 한 달간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가을을 맞아 라벨에 시각적 변화를 주어 술자리에 재미를 더하고자 진로 컬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와 소통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4년 4개월 만에 16억 6000만병 돌파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소주로 자리잡았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 출시하고 봄 시즌에 어울리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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