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디오랩 제공 |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기존 제품의 성능 및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자사 기존 팬 풍량(2.5m/s)보다 더 강력해진 6.7 m/s의 압도적인 풍량을 제공하며 3초 만에 빠르게 쿨링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급속 냉각 패드’도 장착해 깊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5엽 날개를 적용해 공기가 넓게 퍼지지 않고 더욱 강력한 바람을 전해주며, ‘BLDC 모터’도 탑재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도 내장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야외활동시 적합하다.
180g 초경량 사이즈로 제작한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색상은 샌드 화이트, 모카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 바람 세기, 배터리 잔량 등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 탁상 위에 안정적으로 세워둘 수 있는 ‘논슬립 패드’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무선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3초 만에 쿨링 마사지를 느낄 수 있는 ‘냉각 패드’를 장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풍량 및 직선바람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올여름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며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10% 쿠폰을 지급하는 디디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