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 학세권에 준수한 자연환경까지···무등산 써밋 포레 공급

건설·교통 / 김완묵 기자 / 2023-11-16 13:24:15
▲무등산 써밋 포레 투시도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인접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무등산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무등산 써밋포레가 공급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무등산 써밋 포레는 광주광역시 동구 산수동 일원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세대 내 평형은 주택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A, B 415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4BAY 구조를 채택해 채광면적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집안에는 팬트리를 적용해 수납공간 마련 등 실용성을 더했다. 84㎡ A는 독립형 아일랜드 식탁이 도입되었고, 84㎡ B는 ‘ㄷ’자 형의 다이닝 공간이 설계돼 뛰어난 공간 효율성을 자랑한다.

 

사업지 기준 도보 300m에는 장원초등학교가 있으며, 도보 600m에는 율곡초등학교를 비롯해 반경 1km 이내에 살레시오여고, 충장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반경 2km 이내에는 조선대학교, 광주고, 동강대 등 풍부한 학군을 자랑한다. 

 

주거환경은 무등산이 인접해 우수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홈플러스 계림점을 비롯해 말바우시장, 동명동 등과 마주하고 있어 생활편의시설 역시 돋보인다.

 

광주동구협동조합 민간임대 아파트인 무등산 써밋 포레는 저렴한 임대료로 10년은 내 집처럼, 10년 후 최초 내 집으로 분양전환을 할 수 있으며, 분양전환시 최초 확정분양가 그대로 분양 전환이 가능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비롯해 풍부한 학군, 우수한 주거환경이 갖춰져 있다. 제2순환도로(두암IC)와 인접해 약 20분대로 광주광역시 전 지역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2호선인 두암역과 지산역이 2026년 말 들어설 예정으로 역세권 혜택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