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 피부 내 수분 증발을 막는다.
![]() |
▲베비언스에서 선보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사진=LG생활건강 제공 |
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TM’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 포뮬러에는 시어버터와 병풀잎 추출물을 비롯해 식물 유래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됐다.
특히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85%로, ▲민감성 피부 대상 패치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동물성 원료 무첨가 비건인증 완료 등 각종 테스트와 인증을 통과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 제품은 꾸덕한 버터 질감의 제형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크림이다”며 “소중한 우리 아기의 모든 순간이 행복하도록 돕고 엄마와 아기들이 보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비언스는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와 패브릭케어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