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출시해 따뜻한 온기 선사
발열체와 특수용기 통해 냉수로도 조리 가능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편의점 CU와 협업해 지난해 크게 사랑받은 ‘나비엔 보일라면(이하 보일라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출시해 보일러처럼 따뜻한 온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11월 ‘콘덴싱 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보일라면’을 출시했다. 바깥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붓고, 내부 용기에 동봉 재료를 넣은 뒤 10분을 기다리면 라면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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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에서 선보인 ‘나비엔 보일라면&온수팩’ 세트/사진=경동나비엔 제공 |
여기에 조리 시 발생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킨다는 점까지 더해지며 재미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뜨거운 물을 구하기 어려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일라면 재출시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오뚜기 ‘진라면’으로 변경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할 때 먹기 좋은 라면의 특성을 고려해 온기를 전달하는 핫팩을 준비한 것이다. 양손이 들어가는 보일러 모양 팩에 온수를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오는 29일부터 보일라면 단품은 3900원에, 보일라면과 온수팩 세트 상품은 2만4800원에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광고 문구 ‘아버님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를 컨셉으로 방한용품 4종(핫팩·장갑·귀마개·마스크)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보일라면’의 표지에 그려진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강화된 온수 기능을 기반으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한 제품이다. 대표적인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퀵버튼을 누르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나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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