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듀얼 오메가프로 이커머스 라미띠에 본격 시판

제약 / 이승우 기자 / 2022-03-07 11:45:48
라미띠에와 협업, 사업 시너지 효과 극대화
▲새로 선보인 듀얼오메가프로/사진=메디포스트 제공

 

[소셜밸류=이승우 기자]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국내 유일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오메가3를 복합 배합한 ‘듀얼오메가프로’를 뷰티&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라미띠에(대표 최선정)에 공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오메가 3를 한 번에 챙길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듀얼오메가프로’는 지난달 국내 최초로 출시했으며, 이번 라미띠에에 공식 론칭하면서 소비자에 ‘듀얼오메가프로’의 우수성을 더 많이 알릴 기회를 가지게 됐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듀얼오메가프로는 배달음식에 익숙하고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에게 한 번 섭취로 장, 혈행 건강에 면역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라며 “라이프 커머스 전문몰로 최근 가장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라미띠에 쇼핑몰을 통해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듀얼오메가프로’에 사용된 프로바이오틱스는 미국 GRAS 인증을 받은 국제인증 프로바이오틱스로, 4중 코팅을 통해 유산균의 안정성 및 장 점막에서의 유산균 부착능을 높였다. 오메가 3는 독자적인 정제기술로 이취, 불순물, 중금속 등을 제거한 알래스카의  rTG  오메가 3를 사용해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우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