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그린시티 ‘라움퍼스트타워’ 9월 첫 입주...전호실 복층 중대형 오피스텔

건설·교통 / 김완묵 기자 / 2022-06-28 11:20:00

▲사진은 송산 라움퍼스트타워 실내수영장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송산그린시티에 조성하는 중대형 오피스텔 ‘라움퍼스트타워’가 오는 9월 첫 입주를 알리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라움퍼스트타워’는 화성시 새솔동 행정복지센터 일원에 들어선다. 연면적 10,253.43㎡, 지하 2층~지상 6층, 총 48세대로서 실수요층의 최선호 주거면적인 32.42~82.85㎡로 구성했다. 아울러 전 호실을 복층으로 설계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라움퍼스트타워’는 쾌적함과 편의성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공을 들였다. 특히 이태리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고품격 프리미엄 오피스텔을 조성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오피스텔 내부에는 선수용 50m 레인의 대형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사우나, 실내서핑 등 대형 오피스텔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이 갖춰진다.

 

새솔동 단독 5·6·7블록의 중심에 위치한 입지도 인기를 끄는 요소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행정복지센터, 학원가, 영화관, 마트 등 생활편의 인프라가 잘 준비돼 있으며 수노을중앙공원도 가까워 비교적 쾌적한 환경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가구당 2대 주차가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시설과 전기차 충전시설을 완비해 입주 편의성을 제고시켰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소사원시선 및 신안산선이 위치해 교통편의성도 괜찮다. 여기에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라움퍼스트타워는 무엇보다 럭셔리한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 조성을 위해 세심한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