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1달러만 구입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신라면세점은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
▲신라면세점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호텔신라 제공 |
우선 신라면세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천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000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5000만원부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총 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신라면세점 고객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계좌를 연결하면 신라면세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원과 함께 빗썸 지원금 5만원을 포함해 총 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드랍더비트’ 프로모션은 오는 8월17일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국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할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종 제휴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