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나트륨 반으로 줄인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 확대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15 10:58:47
B마트서 평점 4.9점 기록하며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 얻어 대형마트∙편의점 판매 확대
제품 구매하면 마라탕 소스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CJ제일제당 ”건강과 맛 함께 생각한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B마트에서 소비자 평점 4.9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에 힘입어 전 채널 범용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 제품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했고, 사골 농축액 함량을 1.7%로 늘린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깊고 진한 사골 육수의 감칠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에서 선보인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골곰탕은 떡만둣국, 북엇국, 황태국 등 각종 국은 물론 부대찌개, 국물떡볶이, 마라탕 등 다양한 요리의 밑국물로 활용도가 높다. 이 때문에 국물요리를 저염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15개입과 ‘한우사골곰탕’ 3개입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마라탕을 만들 수 있는 ‘하이디라오 마라탕 소스’ 110g 제품 5개입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신세계쇼핑에서는 오는 18~24일 같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큰 관심을 받은 저나트륨 사골곰탕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함께 생각한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