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
![]() |
▲고객친화 이미지를 강화한 남선알미늄 BI/사진=SM남선알미늄 제공 |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제조부문 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은 최근 창호 브랜드인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기존 브랜드를 유지한 채 이미지와 슬로건을 리뉴얼하며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서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에서 직접 제작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다. 또 '남선가안샤시'는 남선알미늄의 축적된 창호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이 어우러진 PVC창호 브랜드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각각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며 남선알미늄의 철학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BI는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보다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는 설명이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친화적 창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남선알미늄은 리뉴얼힌 BI는 홈페이지, E-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