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산업개발,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청약 오늘 마감

건설·교통 / 소민영 기자 / 2025-11-26 10:38:39
▲대방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의 청약이 금일 마감된다./사진=대방산업개발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방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의 청약이 금일 마감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이날 오후 5시 30분까지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모집공고일인 지난 11월 14일(금) 기준 예치금, 청약통장 가입기간 미충족하여도 청약통장 가입만 되어 있으면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12월 3일(수)~4일(목) 양일간 실시되며, 정당계약은 12월 15일(월)부터 17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 내에는 전용면적 84㎡·122㎡의 유니트가 마련됐다. 전 세대 100% 4베이 판상형 설계이며, 거실이 5.1m(84㎡ 기준)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타사 대비 넓은 광폭 거실 특화설계로 여유로운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84타입 기준, 방 3개가 아닌 방 4개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공간 활용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세대당 약 1.85대(1차 기준)에 달하는 압도적 주차대수 등이 호평을 받았다. 제기천 수변공원의 우수한 조망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난간 통창시공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며, 고급 아트월, 주방 벽 및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13인치 월패드, 벤치형 신발장 등 고급 가전 및 마감재를 한시적 무상제공하여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제기천 수변공원(예정)과의 직접 연결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과 주거 쾌적성을 동시에 높일 전망이다. 단지 공원 진출입로 및 보행자 도로가 제기천 수변공원(예정)과 직접 이어지는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입주민은 별도의 도로 이동 없이 수변공원으로 바로 진출입이 가능해, 일상 속에서 공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단지의 견본주택은 시흥시 장곡동 일대에 마련되어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