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51% 할인 ‘푸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18 10:29:16
식품 카테고리 총망라한 할인 행사
인기 브랜드의 1000여개 식품 할인가에 선보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1000여 개의 식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푸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푸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년에 1회 진행하는 행사로, 연간 최다 상품을 할인하는 식품 할인전이다. 쿠팡은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부담을 덜고 침체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쿠팡이 ‘푸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사진=쿠팡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가공·즉석식품, 커피·음료, 스낵·간식, 건강식품, 조미료, 어린이 식품 등 식품을 최소 15%에서 최대 51%까지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일동후디스와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다양한 인기 식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 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원두커피믹스 ▲첵스초코 오곡으로 만든 시리얼 ▲광동 옥수수수염차 그린 무라벨 ▲삼양 볶음 간짬뽕 140g ▲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1000㎎ 120정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높아진 물가로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대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