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카 조립·레이싱·컬러링 등 전 연령층 대상 체험 마련
![]() |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커넥트투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토요타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한남동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고객 체험형 이벤트인 ‘GR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브랜드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 이하 GR)’의 역동성과 주행의 즐거움을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GR 미니카 조립 클래스 ▲GR 미니카 레이싱 대회 ▲GR 포토존 ▲GR86 컬러링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GR 미니카 조립 클래스’는 하루 5회씩, 회차별 최대 8명까지 참여 가능한 소규모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현장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커넥트투의 가정의 달 기념 세트 메뉴 구매 시 5000원, 일반 고객에게는 2만 원이 부과된다. 참가자는 조립한 미니카로 레이싱 대회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매 회차 최고 기록 상위 3명에게는 GR 모델 토미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커넥트투 오너 전용 공간은 행사 기간 동안 ‘GR 포토존’으로 꾸며진다. 마스터 드라이버 ‘모리조(MORIZO)’의 열정을 담은 다양한 GR 브랜드 소품과 함께 360도 회전 카메라를 활용한 촬영 체험도 가능하다. 토요타가주레이싱코리아 및 렉서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은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촬영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커넥트투 드립백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매장 내에는 ‘GR86’ 도안을 활용한 컬러링 세트가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컬러링 체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GR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토요타 GR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감성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 철학과 모터스포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