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퓨리풀이 내놓은 필터 샤워기 등 제품들 |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국내 필터 샤워기 브랜드 ‘퓨리풀’이 최근 ‘세계 아토피 협회 우수 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아토피협회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 수억 명의 아토피 환우들과 대한민국 아토피 회원들을 포함해 각종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단체다.
퓨리풀은 ‘아토피 친환경 인증’ ‘아토피 품질 인증’ ‘아토피 예방 기업 인증’ 등 세계 아토피협회 3대 인증을 모두 통과해 아토피에 대한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전했다.
퓨리풀은 미국 위생협회 NSF에서 음용수(마실 수 있는 물) 인증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필터링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퓨리풀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시작과 끝은 씻는 물이다”라며 “깨끗한 물로 씻는 것이 아토피 질환자에게는 무척 중요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후기에서 ‘2개월 정도 퓨리풀을 썼더니 아토피가 많이 좋아졌어요’ ‘보습제랑 아토피 약 모두 소용 없었는데 퓨리풀 사용 후 물이 깨끗해지니까 좋아지더라고요’ 등 퓨리풀을 사용한 이후 아토피가 호전되었다는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퓨리풀은 필터의 오코텍스 1등급 인증, 샤워기 소재(pc 소재)의 비스페놀A 등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으며 안전하고 깨끗한 샤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