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새해 맞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강화…N배송·컬리N마트 할인 ‘눈길’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6-01-06 10:21:51
오늘배송·새벽배송 등 ‘N배송’ 세분화
컬리N마트·하이엔드 전용 쿠폰 제공
멤버십 쿠폰팩으로 하루 최대 9만원 할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네이버는 새해를 맞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빠른 배송과 신선식품 장보기 혜택을 강화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네이버는 상품 도착일에 따라 배송 옵션을 세분화한 ‘N배송’,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 럭셔리 브랜드 전용관 ‘하이엔드’ 등 지난해 출시·개편한 주요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 4종을 멤버십 이용자에게 매일 제공한다. 

 

▲ 네이버가 빠른 배송과 신선식품 장보기 경험을 강화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네이버 제공

 

먼저 지난해 2월 리브랜딩한 ‘N배송’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오늘배송’은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되고, ‘새벽배송’은 오후 10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오전 0시부터 7시 사이에 도착한다. ‘내일배송’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빠른 배송 수요 증가에 힘입어 N배송 성장세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기준 N배송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76%, 주문 건수는 85% 증가했다. 특히 생활·건강,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에서는 주문 당일 또는 익일 배송 상품의 거래액과 주문 건수가 모두 2배 이상 늘었다.

신선식품 반복 구매 수요가 높은 ‘컬리N마트’에서도 1만원 이상 주문 시 20%,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지난해 12월 기준 컬리N마트 거래액은 전월 대비 2배 증가했다. 이달 중에는 첫 구매 반값 특가, 멤버십 전용 할인 쿠폰, 셰프 밀키트 기획전 등도 함께 운영된다.

설치 상품 수요가 늘어나는 신년 시즌을 맞아 ‘N희망일배송’ 상품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쿠폰이 제공된다. 네이버는 이와 함께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가구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지난해 10월 개편한 럭셔리 브랜드관 ‘하이엔드’에서도 전용 10%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몽블랑, 입생로랑 뷰티, 프리츠한센에 이어 토즈, 미우미우 뷰티 등이 추가 입점하며 입점 브랜드 수는 오픈 초기 대비 약 20% 늘었다. 지난해 12월 기준 하이엔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성장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는 N배송, 컬리N마트, 희망일배송, 하이엔드 전용 쿠폰을 활용해 하루 최대 9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매일 자정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