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 펼쳐 나갈 것"

사회적활동 / 황동현 기자 / 2024-05-09 10:20:16
농협생명,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1100명에게 효 꾸러미 전달
'효(孝) 꾸러미 나눔 전달식’, 취약계층 어르신에 온정의 손길 전해

[소셜밸류=황동현 기자]NH농협생명이 어버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 온정의 손길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기부행사에 참여한 윤해진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효(孝) 꾸러미 1100개를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서대문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을 기념해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 은평노인종합복지관 이지은 관장(왼쪽 두 번째)과 은평구 어르신,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제공.

이날 행사에는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 ▲은평노인종합복지관 이지은 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지원한 꾸러미는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할지역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효 꾸러미는 마스크와 계절과일 떡과 같은 간단한 먹거리로 채워졌다. 또한,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는 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따듯한 정을 나눴다.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기부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는 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 농촌일손돕기 ▲ ‘함께하는마을’ 일손돕기 ▲ 범농협 연계 일손돕기 ▲ 농산물 구매 및 나눔행사 ▲ 농촌순회진료 활동 등 지역사회와 농업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NH농협생명, 소상공인 대상 상생금융 신상품 출시···5년간 연 5% 금리2024.03.04
    NH농협생명,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 '검진쏘옥NH용종진단보험' 인기2024.03.19
    "고객관점 서비스 개선"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2024.03.27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임직원들과 농촌일손돕기 구슬땀2024.04.16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