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박완규 기자]문화의물결FNC(퍼지네이블컴퍼니)의 계열사인 트로피컬 칵테일바 퍼지네이블이 2025년 여름시즌칵테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여름시즌메뉴는 대표적인 트로피컬 칵테일인 피나콜라다(Piña Colada)를 베이스로해 제철 과일의 풍미를 가미해 한층 다채로운 여름 감성을 더했다.
Original Pina Colada(피나콜라다)는 부드러운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상큼한 조화. 한 모금에 열대 바다가 떠오르는 클래식 트로피컬 칵테일이며 Watermelon Pina Colada(수박 피나콜라다)는 시원한 수박과 피나콜라다가 만나 청량한 무드를 완성. 여름 입맛에 딱 맞는 쿨~한 트로피컬 무드의 한 잔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Mango Pina Colada (망고 피나콜라다)는 망고의 달콤함과 피나콜라다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진한 트로피컬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 |
▲ 출처: MBC 나혼자산다 |
특히 수박 피나콜라다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93회 방송에서 배우 구성환이 부산 한 달 살이 중 퍼지네이블 광안점을 방문해 직접 만든 ‘부산힐링버거’와 함께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방송 이후 해당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퍼지네이블 측은 “올해 시즌 슬로건은 ‘Feel the Tropical Mood’로, 해외 여행을 온 듯한 무드를 제공하고 여름의 달콤함과 상쾌함을 모두 담아냈다”며 “무알콜 옵션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시즌칵테일은 해운대, 광안리, 서면, 광복 총 4개지점에서 판매중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