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마시멜로 개발에 2년 이상 연구…설탕 없이도 달콤하고 쫀득한 마시멜로 구현
깔끔하면서도 풍미 깊은 초코 코팅 특징, 한 봉에 11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웰푸드는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는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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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는 롯데웰푸드가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 없이도 달콤하고 쫄깃한 기존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또 진한 초코 코팅은 초코파이의 풍미를 살려주고, 제로 초콜릿의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한 봉에 110㎉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맛과 행복을 전달하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가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는 무설탕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현재 건과와 빙과, 유가공 제품 등 총 18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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